About Us      

여행길잡이 비키투어 [씨엠립 맛집] 더 레드 피아노 The Red Piano
본문 바로가기

[캄]시엠립/맛집

[씨엠립 맛집] 더 레드 피아노 The Red Piano

 

오늘 알아볼 씨엠립 맛집은 더 레드 피아노입니다. 씨엠립 펍스트리트에서 가장 유명한 집이라고 볼 수 있고 안젤리나 졸리가 씨엠립을 방문하면 꼭 들리는 단골 술집이라고 합니다. 여담이지만 안젤리나 졸리의 캄보디아 구호 활동에 감명받은 캄보디아 국왕은 안젤리나 졸리에게 캄보디아 시민권을 부여하였습니다. 그들이 아버지를 죽였다라는 영화를 캄보디아 배경으로 찍기도 했고요.

 

 

사실 레드피아노는 맛집?이라고 보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피자는 맛있는데 나머지는 사람마다 평범하다 혹은 괜찮다고 하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씨엠립에서 랜드마크라고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위치도 정말 좋고요 펍스트리트 정중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줄 서서 들어가는 것을 싫어하시거나 더우시면 다른 식당가 셔도 됩니다.

 

레드피아노 2층에서 먹는 피자와 맥주는 정말 맛있습니다. 펍스트리트 사람들을 보며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 또 비프스테이크도 맛있습니다.

가격은 전반적으로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습니다. 위치가 위치인 만큼 싸기에는 힘든 자리기도 하죠. 그러나 속산스트리트 투숙객이든 나이트마켓 쪽 투숙객이든 펍스트리트 근처 투숙객이든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방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드 피아노 · City, 341 Street 08, Krong Siem Reap, 캄보디아

★★★★☆ · 음식점

www.google.com

 

단점이라 하면 개방형 야외식당이라 에어컨이 없습니다. 그래서 낮보단 밤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펍스트리트는 아무래도 붐비다 보니 한적한 것을 좋아하시는 여행객은 다른 식당을 찾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씨엠립에서 레드피아노 아니더라도 펍스트리트 식당에서의 맥주 한잔은 꼭 해볼 만한 경험입니다.